사투리심함) 경락마사지 후기

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
여러분들의 구독과 좋아요는 채널 운영에 많은 힘이 된답니다❤️

SNS에서도 소통해요ू•ᴗ•ू❁

insta : https://www.instagram.com/_youis/?hl=ko

facebook : https://m.facebook.com/youiszero

business contact : hellowmiss1@gmail.com

하이 가이즈! ̆̈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영상은 얼굴 경락 1회 후기영상이예요!
예전에 턱 보톡스는 맞아봤었는데 경락마사지는 궁금하기도하고 꼭 받아보고 싶었어서 이번기회에 큰 맘 먹고 저질렀습니다! (할부의노예...) 현재는 4회차까지 받았구요 앞으로 올라올 시리즈 영상은 얼굴형 관리에 대한 Q&A영상과 5회차 단위로 전/후 비교영상 그리고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영상으로 올릴 예정이예요 (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당) 이 영상은 1회차이지만 경락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!
✔️골기관리는 개인의 얼굴형마다 마사지법이 달라요! 광대가 발달하면 광대를 집중적으로 해주고 턱이 발달하면 턱을 집중적으로 해주는 식!
✔️마사지 시간은 1시간반-2시간 정도로 걸려요!
✔️20회 패키지로 결제했습니당


Q&A영상을 위해 질문 받고 있습니다-! 경락 외에도 보톡스에 관한 정보도 질문에 있으면 답변해드려요 :)


원하는 타오바오 or 패션 정보나 영상으로 만들었으면 하는 거 있으시면 댓글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! ( ⁼̴̤̆◡̶͂⁼̴̤̆ )

-이 영상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-

#경락 #얼굴형관리 #경락마사지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